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49 답변

    김경수

    미코는 페미니스트만을 위한 솔루션은 아닙니다.
    간혹 친페미 사이트라고 오해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저희는 지극히 거리가 멀어요. 미프진코리아는 남자도, 여자도 아닌 인권에 관련된 문제로 태어났습니다. 스스로를 결정할 수 있는 인간의 기본적인 권리에 대한 고민, 미프진코리아의 영원한 딜레마입니다. 분명 이 문제는 페미니스트 혹은 반페미의 문제와는 다른 문제입니다.
    원치 않는 임신, 그리고 더 싫은 낙태
    원치 않는 아이는 여성만의 실수가 아닌 남성도 분명한 책임이 있고 그에 대한 책임도 분담해야 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은 남성들은 금전적, 시간적, 심적 노력을 통해 그 책임을 다하려 노력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아주 소수는 그렇지 못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모습에 미코의 임직원들 또한 분노를 느끼지만 그렇다고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은 당사자인 여러분을 돕는 일 밖에 없습니다. 그걸 잘 알기에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산은 여성의 신체적 데미지보다 심리적 데미지가 더 큽니다. 후유증도 후자가 더 심하지요.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남성분이 있다면 꼭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의 연인이 아무렇지 않다고 이야기한다 하더라도 엄청난 무게를 견디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여성분들이 보고 있다면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찾거나 여의치 않을 경 우, 미코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코는 임신중단, 낙태를 종용하지 않습니다. 그 반대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으로 맺어진 결실을 포기하는 것은 옳은 일이 아니라는것은 여러분도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미코는 여러분의 임신중단에 대해 결코 찬성하지 않습니다. 다만, 스스로의 길을 결정 할 수 있는 인간의 기본권이 더 중요하기에 여러분을 돕는 것 입니다.
    미코가 걱정하는 것은 혹시 모를 강요, 협박에 의한 본인이 원하지 않는 임신중단을 종용 받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런 사례에 대해 미코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방법으로 그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혹시 모를 그러한 상황이 있다면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의 편에 서겠습니다.
    Trust, 미프진코리아의 신념입니다
    구글에서 미프진 코리아 검색하세요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미프진 사용이 불가한 이유는, 미프진이 위험하기 때문일까?라인:helpmife'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