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51 답변

    김경수

    미코는 페미니스트만을 위한 솔루션은 아닙니다. google에서 미프진코리아 검색하세요!
    간혹 친페미 사이트라고 오해하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저희는 지극히 거리가 멀어요. 미프진코리아는 남자도, 여자도 아닌 인권에 관련된 문제로 태어났습니다. 스스로를 결정할 수 있는 인간의 기본적인 권리에 대한 고민, 미프진코리아의 영원한 딜레마입니다. 분명 이 문제는 페미니스트 혹은 반페미의 문제와는 다른 문제입니다.
    원치 않는 임신, 그리고 더 싫은 낙태
    원치 않는 아이는 여성만의 실수가 아닌 남성도 분명한 책임이 있고 그에 대한 책임도 분담해야 합니다. 실제로 대부분은 남성들은 금전적, 시간적, 심적 노력을 통해 그 책임을 다하려 노력하는 것을 봅니다.
    하지만 아주 소수는 그렇지 못하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런 모습에 미코의 임직원들 또한 분노를 느끼지만 그렇다고 저희가 할 수 있는 일은 당사자인 여러분을 돕는 일 밖에 없습니다. 그걸 잘 알기에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산은 여성의 신체적 데미지보다 심리적 데미지가 더 큽니다. 후유증도 후자가 더 심하지요.
    혹시 이 글을 보시는 남성분이 있다면 꼭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본인의 연인이 아무렇지 않다고 이야기한다 하더라도 엄청난 무게를 견디고 있다는 사실을 인지하고, 여성분들이 보고 있다면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찾거나 여의치 않을 경 우, 미코를 통해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코는 임신중단, 낙태를 종용하지 않습니다. 그 반대입니다.
    여러분의 사랑으로 맺어진 결실을 포기하는 것은 옳은 일이 아니라는것은 여러분도 저희도 잘 알고 있습니다. 미코는 여러분의 임신중단에 대해 결코 찬성하지 않습니다. 다만, 스스로의 길을 결정 할 수 있는 인간의 기본권이 더 중요하기에 여러분을 돕는 것 입니다.
    미코가 걱정하는 것은 혹시 모를 강요, 협박에 의한 본인이 원하지 않는 임신중단을 종용 받는 것입니다. 실제로 그런 사례에 대해 미코는 저희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방법으로 그 문제를 해결하였습니다. 혹시 모를 그러한 상황이 있다면 언제든지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최선을 다해서 여러분의 편에 서겠습니다.
    Trust, 미프진코리아의 신념입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미프진 중요성?인지하지못하고 있어요 라인:helpmife'에 답변달기
글쓴이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