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성

반가워 이 구역의 최강 폭군은 나야.

이해성경영학과 13
김민주

새ㅡ하! (새내기하이라는뜻.)

김민주국어국문학과 16
김진아

내 좌심실 우심방은 너희로 인해 뛴다.

김진아전기정보공학부 13
박선영

새내기여러분 반가워요 :)
함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 많이 만들어봐요~

박선영국어국문학과 13
송호경

쿵 소리를 내며, 쿵, 쿵 소리를 내며
심장이
하늘에서 땅까지 아찔한 진자운동을 계속하였다.
새내기였다.

송호경서어서문학과 13
심준보

아직 우린 모르는 사인데
아무거나 걸쳐도 아름다워

심준보경영학과 15
이유림

다사다난한 병신year이 가고 17학번이 왔드아! welcome!! :)

이유림윤리교육과 16
장영환

사랑했다…

장영환통계학과 15
최유진

고학번은 물지 않습니다 무서워하지마세여

최유진언론정보학과 15
한상우

새내기 여러분들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2017년 한 해, 아름다운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랍니다~

한상우영어영문학과 13
강윤영

새내기 맞이할려고 헌내기(T.T)됐습니다 ~

강윤영전기정보공학부 16
강은빈

새내기.. 꽃이 진 뒤에야 봄이었음을 알았습니다..

강은빈컴퓨터공학부 15
강호경

새내기 여러분 만나서 정말 반갑습니다!
여러분의 설레는 대학생활을 함께 시작해 보아요~^0^

강호경고고미술사학과 16
고은수

어서와 입구역에서 대중교통으로 20분 이상 걸리는 대학은 처음이지!?
학교 다니면서 적응될거야 ㅋㅋ 여튼 새내기 여러분 관악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고은수화학생물공학부 16
권은지

새대,enjoy,성공적

권은지식품생명공학과 15
권일재

간절히 원하면 우주가 도와준대 ㄱㅇㄷ.

권일재화학생물공학부 12
권혁준

제대로 놀아보자아~@@@@

권혁준전기정보공학부 15
김가현

17학번 환영합니다!

김가현디자인학부 13
김동환

순간, 나는 뉴턴의 사과처럼 멘티에게 사정없이 굴러떨어졌다..

김동환수학교육과 13
김미림

안녕 샌애긔?ㅎ 언늬랑 동갑이네? (무려 빠른 98년생)

김미림사회복지학 전공 16
김민지

77F~~♡ 반가워여!!!!!!!!!!
저랑 같이 따~뜻한 겨울 보내봅시당 ♡__♡
얼른 만나요!!!!!

김민지산림환경학전공 14
김수현

여러분들의 돌쇠가 되겠습니다:)

김수현건설환경공학부 14
김연희

90년대생 끝자락을 붙잡으신 여러분들 축하합니다!
반가워요 ㅎㅎ 새내기 OT 함께 재미있게 즐겨요~

김연희치의학과 15
김예린

안녕하세요 ㅎㅎ새내기 대학을 같이 즐겨요 ~~ㅎㅎ
새내기 여러분의 간은 제가 간호해 드리겠습니다.~

김예린간호학과 14
김종원

당신 삶의 제 2, 3 혹은 n막, 그 시작을 함께 할 수 있게 해줘서 고맙습니다.

김종원물리교육과 14
김지원

새내기들 본다니 나도 두근두근ㅎㅎ 반가워요~❤

김지원국어교육과 13
김진일

새내기 is 뭔들~

김진일생명과학부 16
김진하

관악 마지막 해다. 질문 받는다.

김진하의예과 16
김진화

제가 경험했던 2016 새내기 OT 만큼 재밌는 2017 새내기 OT가 될거라 믿어요~
여러분이 함께라면♡

김진화식품동물생명공학부 16
김채현

반가워요 17 여러분~ 헌내기가 되어서 마음이 정말 아프지만 그래도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어요!!

김채현윤리교육과 16
김혜리

지금.여기.우리.새대.

김혜리영어영문학과 13
김혜은

17학번 반갑습니다~ 재밌게 놀아봐요

김혜은서양사학과 13
김환성

17 들어온대서 안경 예쁜 걸로 맞췄는데 수염도 났어…

김환성식물생산과학부 15
나정욱

이럴려고 대학왔나 자괴감 들고 괴롭지 않게 놀아요!

나정욱교육학과 15
류영지

바람과 흰 천만 있다면 어디든 갈 수 있어. 언니와 함께 하자. ( ͡° ͜ʖ ͡°)

류영지국악과 16
문경후

여러분의 새내기 대학 맨토 자유전공학부 16학번 문경후에요 :) 핵꿀잼 조져봅시다~~

문경후자유전공학부 16
박광훈

안녕 새내기? 이번 서울대학교 17학번 신입생들은 모두 다 멋지고 잘 생기고 예쁠 것 같다고 우주의 기운이 알려주는데,,, ㅇㅈ?ㅇ ㅇㅈ! ㅇㄱㄹㅇ ㅂㅂㅂㄱ ㄹㅇㅍㅌ!!! 대학생활 하다보면 내가 이럴려고 대학생 됐나,,, 자괴감 들고 괴로울 때가 많을테지만 그럴떄마다 연락하면 고민상담, 인생상담해줄게~! 드루와 드루와!

박광훈간호학과 15
박성모

새내기는 사랑입니다.

박성모정치외교학부 12
박세현

17학번, 나…너…기다리냐?

박세현기악과 14
박승일

새내기다~친구같은 멘토가 되어줄께!!

박승일컴퓨터공학부 16
박정우

눈 떠보니 사망년이지만 마음만은 새내기란다 ( ͡° ͜ʖ ͡°)

박정우철학과 15
박조아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새내기들 알뜰살뜰 챙겨줄 예정

박조아간호학과 14
서예지

17학번 여러분~ 입학을 축하해요! 지금까지 정말 수고했고, 새내기 OT에서 신나게 놀아봐요! 곧 만나용♥

서예지교육학과 16
손지현

안녕하세요! 새내기 여러분 반가워요ㅎㅎ
대학에서의 첫 추억!! 재밌게 만들어봐요:)

손지현치의학과 15
송화윤

나는 영원히 귀여운 새내기이고 싶었다 -익명의 의대 헌내기

송화윤의예과 16
신동훈

여여 히사시부리~~ 와따시는 『멘.토.』랄까..
아무쪼록 궁극의 재미를 즐겨보자구!
(이런 모습 ..괜찮게 보일까나…)

신동훈재료공학부 15
신영채

나는 비록 16학번이지만 너희와 같은 1학년이란다*^^*

신영채언론정보학과 16
신재용

강인하지만 부드럽게 대학생활의 첫 시작을 이끌어 드리겠습니다.

신재용체육교육과 13
안지은

17학번 여러분 반갑습니다!!ㅎㅎㅎ

안지은전기정보공학부 15
엄진용

안녕하십니까잇~! 여러분 대학생활의 첫 추억!!
제가 이쁘게 꾸며드리겠습니다잇~!

엄진용농경제사회학부 13
원유담

17학번 맞이하는 설레는 내맘 모르고 너무해 너무해 ᕙ(•̀‸•́‶)ᕗ ᕙ(•̀‸•́‶)ᕗ

원유담치의학과 16
윤경우

새내기님들 환영합니다. ㅎ헷

윤경우화학생물공학부 14
이나은

도르마무! 거래를 하러 왔다!

이나은치의학과 14
이상훈

새내기 여러분들 입학을 축하드립니다~
저랑 같이 좋은 추억 만들어봐요~!!

이상훈수학교육과 13
이선

새내기들 안뇽~~

이선기계항공공학부 14
이승환

충성충성충성 새내기여러분 사랑합니다 충성
우리 다같이 잊지 못할 2017 새내기OT를 만들어봐요!!

이승환농업자원경제학과 13
이우석

멘토들 중에 대학교 5학년 없지? 내가 바로… 『진짜』 멘토다…

이우석의학과 13
이윤선

새내기 여러분, 입학을 진심으로 축하해요!
여러분의 즐거운 OT를 함께하게 되어 기뻐요 :)

이윤선경제학부 15
이재인

어맛 핑꾸핑꾸한 대학 생활~ 나와 함께 해보지 않겠어?( ˙ ∇˙)づ ⌒☆

이재인서어서문학과 16
이진우

시켜줘. 17학번 명예 소방관♥

이진우기계항공공학부 16
이한별

너무 너무 고생많았어요 새내기 여러분!! 제가 그랬던 것처럼 여러분들도 새내기대학을 통해 좋은 사람들과 재밌는 시간, 재밌는 대학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할게요~~ 얼른와서 신나게 놀아요!!

이한별간호학과 16
이혁재

새로운 멘티는 언제나 환영이야~

이혁재재료공학부 15
임윤택

좋은 추억 만듭시다

임윤택체육교육과 16
정동훈

17 새내기들을 위해서 16이 되었습니다.

정동훈경제학부 16
정승민

나는 사망년…새내기가 부럽습니다

정승민작물생명과학과 15
정윤원

너희는 입학하니?
나는 입대한다^^

정윤원경영학과 15
정하영

새내기의 복지는 내가 책임진다.

정하영사회복지학과 15
조성혜

모두 반가워요♥
​다시 새내기로 돌아가고싶은 마음에 여러분 만나러 갑니다~
​오늘 하루 아낌없이 즐깁시댜! 새내기라는 특권은 오늘부터~

조성혜경제학부 15
조원기

학교 올 때 꼭 5511이나 5513 타세요 ^^

조원기역사교육과 16
조현서

여러분 무조건 재밌게 놀아봐요! 군대 가기 전 마지막 추억을 새내기들과 함께 재밌게 만들고 싶어요!

조현서서양사학과 15
조형곤

오마에…고작 그런 나태한 에티-튜드로 이 대학교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꺼라고 생각한거야..? 너같은 풋내기는 새내기대학부터 다녀오라구…후훗

조형곤건축학과 16
주가은

그동안 고생 많았어요! 이제부턴 나랑 놀면 되겠당 ㅎ

주가은교육학과 15
주상협

새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많이 춥죠? 처음에는 서로 좀 어색하더라도
나중에는 강추위까지 서로 녹여줄 수 있는 따뜻한 사이가 되었으면 정말 좋겠습니다.
시간은 생각보다 빨리 간답니다 ㅎㅎ 지금 이 순간을 여러분이 진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게요~
만나서 반가워요^^

주상협경제학부 15
주예리

♡꿀잼 보장♡

주예리경제학부 15
진민제

나도 새내기 하고싶다! 여러분과 함께 있으면 새내기가 된 기분이겠죠..? 환영합니다 17!

진민제인문계열 15
차인호

수고 많았고…오우 제대로 놀아보자

차인호조선해양공학과 16
천재원

17학번 들어오는거 실화냐? 나 헌내긴거 실화냐?
새내기들 잘 부탁행ପ(´‘▽‘`)ଓ♡

천재원식물생산과학부 16
최성령

새내기들에게 무시당하지 않는 법 1. 대학교 연애경험담을 들려준다.-실패(에잇…)

최성령의학과 13
한지숙

어서와 새내기대학은 처음이지?

한지숙조경지역시스템 16
허강

허각 사촌 아닙니다 노래 시키지 말아주세요 ㅠ.ㅠ

허강의예과 16